[프야매] 8090깡으로 얻은건 장타 도전과제 - 카드깡

8090까면 스페샬 카드 준다길래 혹해서 백만 정도 까봤다.
롯데 삼성으로 갔다.
10코를 비롯한 고코 몇장 나왔지만 딱히 모을 생각도 안들고 해서 별로 감흥없이 다 갈갈.
역시 모으던거나 그냥 깔껄 왜 깠나 후회가 되고... ㅡ,.ㅡ;



그와중에 김현수 중복(정확히 골글)이 떠서 과감하게 교정 ㄱㄱ씽
예쁘게 됐다.



한동안 신경안쓰고 살았더니 정체성마져 잊어버린듯한 나의 카드들.
난 뭘 모으고 있는 걸까.(0정민태는 2장이나 뜬걸 다 갈아놓고 박경완은 왜 들고 있지)

그렇다.
어느순간 내가 모으고 싶은 걸 모으기 보단 모인걸 모으기 시작한거 같다.
대대적인 정리가 필요한 시점인듯.


그냥 2008년도덱이나 할까;




이 와중에도 얻은건 있고...



다 모아놓고도 이제야 눈치채는 센스.
이제 정신력만 남았구나...

마스터 10위를 달리는중.
이런 젠장. ㅋㅋㅋ


덧글

  • sia06 2012/10/25 23:27 # 답글

    저는 S급 팀컬러 의외로 많이 못깨놓은 상태네요.

    한번 날 잡아서 해야할듯 싶어요...ㅠㅠ
  • ez-1 2012/10/26 08:57 #

    안까먹고 있으면서 카드 나올때 킵해두는수 밖에 읍지요;
  • V4 Hustle-Doo 2012/10/26 03:35 # 답글

    도전과제 잊고산지가 어언~ 100만년...

    대단하시네요~ㅎ
  • ez-1 2012/10/26 08:57 #

    하나씩 하나씩;;;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98
58
542846

미녀 시계

박희건과장님 생선

W 위젯

세상모습달력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