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밀아] 무과금의 한계를 느낀 한주 [확산성 밀리언 아서] - 확산성 밀리언 아서


월요일 바빠서 많이 못한것도 있지만 대략 홍차 70개 마셨는데도 천등안에 들지 못했다.
기교라서 풍수사를 늦게 발굴된 것도 있겠지만... 뭐랄까... 역시 여기까지인가... 싶었다.
일요일 오후까지 달려보고 홍차 30개 정도 남은 상태에서 안되겠다 싶어 포기.
30만은 더 해야할거같은데 30개론 무리였지 싶다.

참고로 기사단 마감은 월요일 새벽 2시이긴한데 비경효과는 월요일 새벽 12시에 변경되더라.
고로 12~2시까진 녹차로 달릴 수 있다는 뜻;



그리고 확실히 풍수사가 짱이란걸 알게되었다.
검성인 분들이 부럽다. 나도 검성이었으면 천등했을거 같은데...
어쨌거나 다음은 200개쯤 모이면 달려봐야겠다. 100개로는 어림없는듯.


플박도 슈레플 준다. 클레어따윈 달갑지 않지만 어쨌던 슈레플 준다.
학도형 가레스도 준다던데 개인적으로 원츄하다.


그래도 남아도는 카드를 소모해야하니 먹이긴 했는데 1번의 돌파로는 역시나 사용하긴 무리데쓰.
스킬도 나랑 안맞고...


물론 보상이 좋은 축에 속하는건 아니다.
아는 형은 나와 일주일 하는동안 SR 한장도 못먹었다고 하니... 것참...
나도 미쿠람은 2장이 다고... 보상이 시원치않으니 영 흥이 안나긴한다.


금상자 3일치 어떻할꺼야!!!!!!

개인적인 입장에선 기사단이 나쁘진 않은데 미쿠람이 안뜨니 영 흥이 안나고...
같이 하는 사람들이 SR한장 못먹었다니 그것도 흥이 안나고...
이번주는 그냥 평범히 달리는데 5천등 안에 멤돌고 있다.

근데 부캐 하나 만들었는데 쌍칼녀 2장뜨고 시구룬, 세이메이, 파트너 요정 바로 뜨고...
기사단도 174등.(그래봐야 보상이 은상자 3개다. ㅋㅋㅋ)
하지만 상자 보상은 썩었다. 레어 이상 나온적이 없다.
카드 드랍은 레벨에 따라가나? 라고 좀 생각을 해본다. 나도 SR는 80렙대 넘기고부터 잘나왔던거 같다.

여하튼 게임이 그냥 다 운이니 카드도 안뜨고 계속 흥이 안나는 중이긴 한데...
플박에서 슈레플이 나온다니 이제 먹을 수 있는 카드가 늘어난건 확실하고...(학도형 가레스 ... 하앜하앜)
게임자체도 이전 요정보단 재밌긴 하다. ㅡ.ㅡ;



개인적으로 굉장히 깔끔하다고 느껴지는 일러이긴 한데 초큼 재수없는 얼굴;




한밀아 2034
일밀아 82270
추천좀... 굽신굽신.


덧글

  • 운명의검 2013/02/12 22:30 # 답글

    클레어는 스킬이 잉여 요정 50% 증뎀이라니 슈레플에 저스킬 거기다가 공체합도 별로죠 코스트14라 저렴하긴 하지만요 일단 플박에서 건질수있는 대박 슈레플은 학가레 티스토입니다
  • ez-1 2013/02/13 09:04 #

    학가레만 바라봅니다.
  • 모키키 2013/02/14 05:58 # 답글

    플박드신거 축하드려요~ 저도 금상자 날린건 좀 아깝네요. 레플이였겠지만..
  • ez-1 2013/02/14 09:31 #

    아는 형도 SR 한장도 못먹었다네요... ㅎㅎ;
  • 모키키 2013/02/14 10:01 #

    쪼렙에 무과금이다 보니. 요정출현때와 별반 다르지 않더군요
    리델때 한장도 못먹고
    죽희는 3장인가 먹고
    미쿠람도 2장먹은걸 봐선.. 그게 그거..
    친구초대로 먹고사는게 최고인거 같아요
  • ez-1 2013/02/15 09:16 #

    저도 쪼렙땐 그랬던거같네요. 그래도 결국 드랍 sr은 다 풀돌하고 뭐 그리 된듯.
    시간이 모든걸 해결해줄껍니다. ㅎㅎ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02
14
549331

미녀 시계

박희건과장님 생선

W 위젯

세상모습달력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44